뉴스홈

천안시 신방도서관, 비대면 가족친화프로그램 운영

크게작게

인숙진기자 2020-09-17

 

 


[천안=충남도민일보]인숙진기자/ 천안시 신방도서관(관장 박상임)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가족친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 참여 이벤트인 가을, 신방도서관에서 만난 책과 비대면 강좌인 그림책으로 토닥토닥 마음읽기’, ‘꽃과 식물로 만나는 북아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참여이벤트 가을, 신방도서관에서 만난 책은 도서관 홈페이지 (On)가족도서관 열린공간에 자신이 읽은 책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증 사진(신방도서관에서 빌린 책과 간단한 손글씨 서평 및 별점)과 함께 이름과 회원번호(4자리)를 적어 열린공간에 올리면 된다.

 

그림책으로 토닥토닥 마음읽기는 초등1~2학년 가족을 대상으로 922~25(~) 운영되며, ‘꽃과 식물로 만나는 북아트는 유아6~7세 가족을 대상으로 10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열린다.

 

가족 친화를 위한 비대면 강좌는 온라인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되므로 핸드폰 또는 컴퓨터 등에 줌을 설치한 후 참여할 수 있다.

 

강좌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521-3973)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임 중앙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 간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20-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충남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