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서양화가 박수복화백 서양화,동양화의만남 이베이옥션"가이야"런칭

크게작게

김민제기자 2020-09-17

 

▲ 사진= 이베이옥션 박수복화백 작품전시와 혜화아트센터 초대전     © 김민제기자

 

동양화, 서양화의 만남으로 전 세계를 주목 시킨 퍼해밍액션아티스트 박수복 화백은 미 국 글로벌 온라인경매 이베이에서 약30억정 도의 경매 진행과 함께 혜화아트센터에서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센터 모든 전시관에서 2020년 9월 18일(금) ~ 10 월 6일(화)까지 함께 박수복(동양화, 서양화 콜라보작가)화백 특별기획 초대전을 갖는다.

 

혜화아트센터(강석동대표, 한은정관장)는 국내외 유명작가들을 발굴 기획한 수많은 전시이력을 가지고 있다. 역사와 문화가 살 아 숨 쉬는 종로구 대학로 혜화동 로터리에서 2013년 설립되어 21세기 현대미술을 알리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예술공간이다.

 

혜화아트센터는 특히 이번에 약30억 정도의 이베이 옥션을 진행하는 박수복 화백(서양화가)과 함께 코로나로 힘든 대한민국 미술인들과 미술애호가들을 응원하는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혜화아트센터에서 기획전시를 특별 초대 받은 박수복 화백(서양화가)은 8년 동안 SBS(TJB) 대전방송 “화첩기행” 진행 작가로서 활동 중이며, OBS, KBS, TBC, UBC, JTV, CJB, JIBS, TV조선, 중국CCTV 방송 등 여러 매체의 TV작가로서 활약했다.

▲ 사진 = 서양화가 박수복화백 혜화아트센터 초대전 개최     © 김민제기자

 

특히 이번 전시는 박수복 화백의 보기드문 초기 작품부터 현재까지 총 4부 전시로 기획하여 작가 예술인생의 전체적인 작업방향을 알 수 있으며, 고액경매로 진행되던 박수복 화백의 작품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8호 크기의 작품을 1천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서 그 동안 작품을 소장하고 싶었던 갤러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이번 박수복 화백(서양화가) 기획 초대전은 글로벌 1000여개의 언론, 방송, 미디어, SNS네트워크시스템을 갖춘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와 렛미솔, 디어, 아트앤라이프, 데일리엠미디어, 지이코노미가 후원한다.

 

 

기사입력 : 2020-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충남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