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천안시, ㈜구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가입

크게작게

정연호기자 2021-01-13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주식회사 구공(대표 이정원)13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천안 1호 나눔명문기업 탄생을 알렸다.

 

나눔명문기업은 대한민국의 나눔문화를 이끌고, 기업사회 공헌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사랑의 열매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이다. 3년 내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키로 약정한 기업이 가입할 수 있다.

 

이날 구공은 3년 내 1억 원을 기탁하기로 약정해 나눔명문기업 회원으로 가입하게 됐다.

 

이와 별도로 이정원 대표는 2017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충남75)으로 가입해 20191억 원을 완납했으며, 이후에도 천안시복지재단과 연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정원 대표는 이날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이어 그는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천안1호 나눔명문기업 구공의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기사입력 : 2021-01-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충남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