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디지털자산 사회적 활성화 전략 컨퍼런스 및 시상식 행사가 7월 15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했다.
심예서 국제가상자산위원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본행사가 시작되었으며, 황보승희, 윤창현, 이명수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이사장: 원은석, 목원대 교수)와 국제가상자산위원회(회장: 심예서)에 감사를 표하며 준비한 축사를 전했다.
윤창현 국회의원은 '새로운 노력을 통해서 좋은 결과 이룰 수 있길' 바라며 축사를 이어갔다.
또한, 우크라이나 유가 인플레 사태 실물상품 주식, 코인, 하락했지만 푸틴 정권 몰락, 시한부 악재 종료 후 원유, 곡물 안정되면서, 주식, 코인 시장 활성화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상승의 기류, 기회를 잘 포착해서 위원회가 큰 역할, 허브 역할 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제가상자산위원회(IDAC)는 시민 중심으로 디지털 자산 확산을 위한 글로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심예서 국제 가상자산위원회 회장은 "디지털자산의 자산화로 민·관·학·산·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사회적 확대를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활성화'를 테마로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을 준비했고, 디지털 자산 확산에 기여한 분들의 공로에 감사를 표하고 우수한 디지털 자산을 발굴, 가치를 높이기 위한 시상식도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