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경찰수업’의 정수정이 ‘비주얼 3단 변신’을 선보이며 첫 방송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8월 9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되는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정수정은 ‘경찰수업’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사이다’ 매력의 소유자이자, 경찰대학교 신입생인 오강희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오강희(정수정 분)는 언제 어디서나 불의에 맞서는 정의로운 면모와 더불어, 상대를 K.O 시킬 수 있는 한 방을 지닌 인물이다. 당찬 모습 뒤에 남모를 아픔을 지니고 있는 그녀는 마냥 웃을 수만 없는 청춘의 현실적인 성장통을 보여줄 예정이다.
30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부터 새내기 룩, 경찰 제복까지 완벽 소화한 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풋풋한 고등학생 시절로 되돌아간 그녀는 청초한 비주얼로 첫사랑의 향수를 절로 불러일으킨다.
또한 정수정은 재킷 차림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내는 한편, 흔들림 없는 미소로 오강희의 당돌한 면모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어 제복을 풀 착장한 정수정은 깊은 아우라를 발산, 과연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선보인 그녀가 꿈을 찾아 나가는 오강희의 치열하고 눈부신 성장 스토리를 어떻게 펼쳐 나갈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사이다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정수정이 선보이는 캠퍼스 라이프로 많은 분의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사랑과 우정, 그리고 따뜻한 희로애락이 함께할 ‘경찰수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시원시원한 ‘오강희’ 그 자체로 변신한 정수정의 활약은 ‘경찰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8월 9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뉴스출처 : 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