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20일 오전 11시 iKON(아이콘)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이 공개된다. 짝꿍 ‘킹메이트’가 된 10년 찐친 아이콘의 예측 불가 케미부터 멤버들 간의 심야 속마음 토크까지 세 가지 관전 포인트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헌주)에서는 10년을 함께 생활해 온 아이콘 멤버들이 짝꿍 ‘킹메이트’를 정해 색다른 케미는 물론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까지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아 기대를 모은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함께 지내 온 세월이 10년이 넘은 아이콘 멤버들은 서로에 대해 모든 것을 안다고 자부한다. 그런 ‘멤잘알’ 아이콘을 위해 서로의 취향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 검증할 수 있는 ‘킹메이트’ 여행이 준비된다.
‘킹메이트’로 선정되면 하루 동안 멤버들은 서로를 위해 가방 싸주기부터 ‘동침’까지 할 예정이어서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렇듯 ‘킹메이트’가 정해진 아이콘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케미를 뽐낸다. 나이만 같고 취향부터 생활 방식까지 모든 게 정반대인 ‘상극 95즈’ 바비와 송윤형은 시작부터 극과 극 케미를 보였는데, 심지어 바비가 송윤형에게 문자로 “미안해”라고 보내는 상황까지 생겼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천생연분을 만난 것 같은 알콩달콩한 케미를 뽐내는 ‘킹메이트’ 커플도 등장한다. 막내 같은 맏형 ‘맏내’ 김진환과 맏형 같은 막내 ‘막형’ 정찬우가 그 주인공. 둘도 없는 사이처럼 보이는 김진환과 정찬우는 사실 한 방에서 같이 자는 건 처음이라고. 이 둘이 보여줄 첫 ‘동침’ 투샷은 어떤 그림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다른 동갑내기 ‘킹메이트’ 구준회와 김동혁의 케미도 눈길을 끈다. 김동혁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구준회를 상대로 깜짝 몰래카메라를 준비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취향의 아이콘’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콘 여섯 멤버의 심야 속마음 토크도 관전 포인트다. 깊은 밤 펼쳐지는 아이콘 멤버들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진심과 진실은 20일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이후 낮 12시에는 아이콘이 함께하는 ‘취향의 아이콘’ 라이브 생중계가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어진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