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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천군,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충남도민일보 / TV / 김천호기자) 옥천군은 민원 처리에 대한 주민 의견을 민원행정제도에 반영하고자 내달 14일까지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문조사는 군민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군청 민원실 방문 또는 옥천군청 누리집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사 항목은 △직원 친절도 △민원 공정성 △업무 신속성 △민원실 환경 △전반적인 만족도 △개선 사항 등 총 12개 항목을 조사한다.

 

유영미 종합민원과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민원 행정 계획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만족도 취약 요인, 개선 요구 사항 등을 분석해 해당 부서와 공유해 대안을 마련하는 등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높이고 군민 불편을 해소하고자 민원후견인제, 복합민원 사전심사 청구제, 생활민원처리반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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