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세종시사뉴스) 김천호기자) 옥천의 김치 전문업체인 ㈜옥천향수식품(대표 안정숙, 김선호)’이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옥천군노인복지관에 2천만 원 상당의 김치(10kg) 576박스를 후원했다.
㈜옥천향수식품은 숙성김치 196박스와 일반김치 380박스를 지역 어르신들께 겨울철 식생활을 지원하며 지역 노인복지 향상을 위한 따뜻한 정과 나눔을 실천했다.
김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와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자에게 우선 전달되며, 이 외에도 금쪽같은 우리동네 사람들, 생명숲100세힐링센터, 옥천군노인복지관(청산분관 포함) 경로식당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식탁에 오를 예정이다.
㈜옥천향수식품 대표는 “옥천지역의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것이며, 행복나눔푸드뱅크마켓을 통한 정기적인 후원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재훈 관장은 “이번 김치 나눔 전달식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겨울나기 선물이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지속적인 후원과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더불어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옥천향수식품의 따뜻한 후원 덕분에 많은 어르신들께 큰 나눔을 전할 수 있게 됐고 맛있는 식사와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옥천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